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주방아줌마 스타일 포함 아이들이 30명 밖에 없어도 가게는 풀방이라고 할 정도니 말 다했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 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잠실 지리를 잘 모르시는 분, 찾아오시기 귀찮으신 분, 일행들에게 폼 나게 대접해 드리고 싶으신 분 모두 편하게 업소까지 고급 세단으로 모셔드리겠습니다. 24시간 언제라도 잠실에서 가라오케를 찾으실 때 편하게 연락 주세요. 주대는 대략 맥주세트 130$, 소주세트 150$, 양주세트 170$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가씨 수는 평균적으로 평일 70명, 주말 100명 내외로 출근 하고 있고 초이스는 오후 6시부터 시작입니다. 내가 느낀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의 장점은 아가씨 수급인것 같음. 사실 그렇게 싼 가격주고 유흥을 이용하는게 아니다보니 술맛 떨어지지 않기 위해선 아가씨들이 이뻐야 하는건 어딜가나 매 한가지일거임.


철저하게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다낭 가라오케는 충분한 선택을 통해서 여러분이 원하시는 짝을 찾은 후 술과 안주, 노래를 정해진 시간만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차의 경우 가능한 친구와 그렇지 않은 친구를 사전에 명확하게 알려주니 이 부분도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국내와 비슷하게 운영되고 있지만 비용은 거의 국내 수준의 절반 정도라 훨씬 부담없이 유흥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환율로 인한 가성비는 특히 베트남 유흥의 가장 강력한 장점중 하나입니다. 또다른 장점인 꽁까이 수질에서도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는 정말 차원이 다를 정도로 베트남, 특히 다낭의 꽁까이가 압도적으로 예쁘다는 부분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곳 원오페라는 한인업소이기 때문에 항상 한국 실장님께서 상주하고 있으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용시간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곳 입니다. 다낭에 놀러 오셔서 KTV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곳 입니다.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가 하노이 지내면서 봤을 때 가장 성공률 좋고, 언제 가도 불만 없이 이용 가능하고, 많은 관심을 받는 곳 세 곳으로 추려봤습니다. 사실 하노이 가라오케들이 그렇게 휘황 찬란한 곳은 없습니다.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경험해 보신 많은 분들께서 남겨주시는 다낭 가라오케 후기로 간접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지만 자기가 직접 체험해 보는 것과는 감히 비교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노래방 시설부터 화려한 조명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으며 소파와 테이블 등의 가구까지도 업소의 컨셉에 따른 독특한 모습 부터 진중하고 럭셔리한 모습까지 다양한 형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유흥을 즐기는 데 있어서 반드시 중요한 부분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딱 들어갔을 때 첫인상이 촌스럽고 구리면 기대감이 팍 식어버리기 마련입니다. 화려한 꽁까이들 만큼이나 다낭 가라오케의 시설들 또한 충분히 괜찮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어 전체적인 만족감을 올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수도인 하노이부터 주요 관광지를 포함한 대부분의 도시 어디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하는 분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친숙하면서도 동시에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또한 동남아 국가로 밤문화 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가성비와 퀄리티로 입소문이 나면서 베트남의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나의 바보 같은 선택기준이 아쉬웠지만, 그녀의 한국 노래 솜씨가 맘에 들어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말도 통하지 않았지만, 언어불통은 노는데 있어서 전혀 문제가 없었다. 아무튼 그렇게 맘껏 놀다가, 시간이 너무 늦어 새벽 한시에 헤어지기로 하고, 오랜 시간동안 같이 놀아준 아가씨들이 고마워, 택시비를 주고, 우리 일행은 함께 나왔다. 비즈니스차 들렀지만, 그 시간만큼은 너무 행복했고, 돈이 전혀 아깝지가 않았다.


서울에서 22년 재방문 1위로 인증된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의 가성비 좋은 업장입니다. 서울의 강남가라오케 Running Rabbit(이하 달토)입니다. 저희 업장은 하이퀄리티 고정맴버 출근률1위(역삼동 핫플레이스)로 많은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12년산 기본 WHISKY가 제공되며, 원하시는 주류 변경이 추가적으로 가격이 변동됩니다. 2024년 03월 01일 혼자 강남 가라오케를 다녀왔는데, 이프로님의 케어가 뭔지 몸으로 느꼈습니다. 터치 수위가 베트남이 조금 더 개방적인것 외에는 파트너 별로 앉아서 술마시고 노래부르고 즐기는 분위기는 비슷합니다.


기본적으로 방수가 많지 않은 것에 비해서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많고 일단 길게 가는 아이들의 비율은 호치민 내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꽁교수님이 2023년 6월에 가장 핫 했던 가라오케를 102 가라오케로 꼽았는데 확실히 102가 요즘 찾는 손님이 많긴 하다. 박부장의 파워인지 한인 로컬 반반의 위력인지는 잘 모르겠다. 다만 룸에서 놀 때 손님들이 아이들을 리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KTV는 일반적으로 시설이 철저하게 관리되고, 대부분아 내부가 매우 깨끗하며, 모든 방 안에 완비된 고음질 음향장치로 최상의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외국인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니까 KTV는 술도 마시고, 식사도 하며, 여성들과 친해지기 위한 놀이터다. KTV는 라오스 여성들이 일하고 있는 일종의 Bar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잠실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